본문내용 바로가기

박람회 소개

공지사항

개인 회원가입 간편인증 오류 시 대처 안내

2024-07-04 15:13

안녕하십니까.

금융권 공동채용 박람회 홈페이지 운영사무국에서 안내드립니다.

 

개인 회원가입 시 정보 확인을 위한 드림시큐리티社간편인증중계서비스를 도입하여 운영 중 입니다.

일부 간편인증중계서비스 창의 오류가 생기는 경우가 확인되어 아래와 같이 대처 방법 안내드립니다.

 

1. 현재 사용중인 모든 브라우저 창을 종료

2. 빈 페이지의 브라우저를 실행

3.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에 맞춰 캐시를 삭제

4. 브라우저 창 종료 후 재실행

 

※ 각 브라우저별 캐시 삭제 방법 안내


[Chrome]

​1. 컴퓨터에서 Chrome을 실행합니다.

2. 오른쪽 상단의 맞춤설정 및 제어를 클릭합니다(3개의 수직점으로 표시됨).

3. 방문 기록을 선택하고 목록에서 방문 기록을 다시 선택합니다.

4.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하십시오.

5. 기간은 전체 기간을 선택하고,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에 체크합니다.

6. 데이터 삭제를 선택한 다음 Chrome을 재시작합니다.

 * 방문 기록을 삭제할 필요는 없습니다.

[FireFox]

1. 오른쪽 상단의 메뉴(3개의 막대로 표시됨)를 클릭하고 옵션을 선택합니다.

2. 개인 정보 & 보안을 선택하십시오.
3. 쿠키와 사이트 데이터 섹션에서 데이터 삭제를 클릭합니다.

4. 캐시된 웹 콘텐츠를 선택한 다음 삭제를 클릭합니다. 작업을 확인하려면 지금 삭제를 클릭합니다.

5. 모든 브라우저 화면을 닫고 다시 브라우저를 실행합니다

 

[Microsoft​ Edge​]

1. Edge를 실행합니다.

2. 설정 아이콘(오른쪽 상단, 3개의 수평점으로 표시됨)을 클릭하고 설정을 선택합니다.

3. Select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를 선택하고 지울 항목 선택을 클릭합니다.

4. 드롭다운에서 모든 시간을 선택하고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이 선택되었는지 확인한 다음 지금 지우기를 클릭합니다.

5. 모든 브라우저 화면을 닫고 다시 브라우저를 실행합니다

 

[Opera​]

1. Opera를 실행합니다.

2. 왼쪽 메뉴의 톱니바퀴 아이콘을 선택하여 설정을 엽니다.

3.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에서 방문 기록 삭제를 클릭합니다.

4. 기간은 전체로 선택하고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을 선택한 다음 데이터 삭제를 클릭합니다.

5. 모든 브라우저 화면을 닫고 다시 브라우저를 실행합니다.

 

[Safari​]

1. Safari를 실행합니다.

2. 왼쪽 상단에서 Safari를 선택하고 환경설정을 엽니다.

3. 고급 탭을 선택하고 메뉴 바에서 개발 메뉴 표시 옆의 박스에 체크하고 환경설정을 닫습니다.

4. 사파리 메뉴에서 개발자용을 선택하고 캐시 비우기를 선택합니다.

 

[Android Chrome] 

1. Android 휴대 전화 또는 태블릿에서 Chrome 앱을 엽니다.

2. 오른쪽 상단의 더 보기를 탭합니다(3개의 수직점으로 표시).

3. 방문 기록을 선택하고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누릅니다.

4. 전체 기간을 기간 범위로 선택하십시오.

5.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에 체크합니다.

6.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탭합니다.

7. Chrome을 재시작합니다. 

 

[iOS Safari​]

1. ​설정 > Safari를 엽니다.

2.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방문 기록 및 웹사이트 데이터 삭제를 선택합니다.

3. 방문 기록 및 데이터 지우기를 탭하여 완료합니다.

4. 모든 브라우저를 닫기/종료한 후 다시 브라우저를 실행합니다.

 

이외 브라우저를 이용하실 경우 각 브라우저에서 제공하는 방법을 참고하여 캐시 데이터를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